회사소개
메이크메이뉴는 미국 로스엔젤레스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미국 다이어트보조제를 미주 한인들과 해외 한국인들에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미국에는 수천개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와 수십만개의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 아시아인의 체형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효율적인 제품들을 초이스하되, 소비자가 섭취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성을 고려한 제품들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이크메이뉴는 미국법인으로 미국내 식품관련법과 FDA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또한 미국 제조사들의 제품들을 유통 및 판매만 하기 때문에,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기업의 제품들만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미국의 안전하고 우수한 건강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 및 빠른 무료배송으로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 한국인 소비자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 직구하시는 소비자분들 특별공지]
# 메이크메이뉴는 관세법을 준수합니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건강식품을 보낼경우 한 박스당 최대 6개까지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 박스당 $150달러(물품가격)까지 무관세이나, 메이크메이뉴의 모든제품은 관세가 포함되어있는 금액이므로 고객님께 관세가 부과되는 경우는 없습니다. 만약 관세가 부과될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관세부분을 환급해드립니다.
# 메이크메이뉴에서는 고객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주민번호를 의무적으로 요청하지 않습니다. 대신, 관세법 규정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등 통관에 필요한 개인통관부호 또는 주민등록번호13자리를 요청합니다. 개인통관부호나 주민등록번호13자리가 없을경우에는 통관이 지연되고 그만큼 고객님께서는 배송을 늦게 받으시기 때문에 딜레이 없이 빠른 배송을 원하시면 개인통관부호를 꼭 기입해주세요. 개인통관고유부호 없는 분들은 아래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 메이크메이뉴는 한국내 식품의약품 관련법 및 통관규정을 준수합니다. 따라서 한국에서 통관이 불가능한 제품들은 한국소비자분들은 주문하지 마세요. 만약 잘 모르고 주문하셨을 경우, 통관불가처리 및 폐기에 대한 비용과 법적책임은 한국소비자분들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내가 주문하고자 하는 제품의 통관이 가능한지 여부는 한국 식약처 산하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하단 링크 참고) 위해식품 차단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 검색에 주문하시고자 하는 제품을 입력하시고 만약 위해식품으로 분류된 제품이라면 주문하지 마세요. 해외직구식품 질의응답방을 통해서 질문을 남겨주시면 식약처 직원분이 통관여부 가능한지 확인해드리니 잘 모르시면 질문하시고 답변 받고 이상이 없을 경우 주문해주세요.
http://foodsafetykorea.go.kr/portal/fooddanger/foodDirectImportBlock.do?menu_grp=MENU_NEW02&menu_no=3594
This statement was last updated on April 25, 2018.